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안산의 대표신문

(주)안산타임스는 지역 사회 여론을 여과 없이 수렴해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언론사를 목표로 2004년 5월 20일 창간된 경기도 안산 지역 대표 신문입니다. 원칙(Principle), 긍지(Pride), 전문가(Professional) 3P 정신을 가지고 따뜻한 지역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다할 것이며 주민들의 귀와 발이 되어 작은 소리 하나까지 귀 기울이겠습니다. 매주 목요일 안산 지역소식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전국 최고의 지역 정론지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신문

신문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믿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안산타임스는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 확인된 사실만을 다루며 신뢰할 수 있는 지역신문을 추구합니다. 특히, 안산시 CEO들의 역량 함양과 기업인들을 포함해 지역리더의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안산시CEO아카데미를 개원했습니다.

또한 사회의 등불로 타오르고 있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봉사인들의사기 진작과 대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월 자원봉사왕 시상을 하고 있으며 1년에 1회, 연말 왕중왕 자원봉사왕을 선발, 시상해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있습니다.

지역 내 사회, 지방자치, 문화, 교육 등을 다각적으로 다루며 독자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신뢰의 언론을 실현하겠습니다.

안산타임스 발행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