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6.27 화 15:59
> 뉴스 > 경제
     
안산 No.1 푸르지오 13번째 단지
대우건설, 안산 파크 푸르지오 분양
안산시 랜드마크 건설사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13번째 단지
올해 안산에서 분양한 아파트 물량 모두 1주일 내에 완판
지하철 4호선 중앙역 이용, 84㎡이하 중소형 중심 세대
2015년 11월 02일 (월) 10:30:13 박현석 phs@ansantimes.com
   

안산시에서 12개의 푸르지오 단지 분양을 모두 성공시키며 지역 최고의 브랜드인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이 13번째 푸르지오 단지인 ‘안산 파크 푸르지오’를 10월 30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한다.

성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하는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안산시 상록구 화랑로 528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 지상 28층~35층 아파트 총 8개동 규모로 전체 1,129세대 중 전용면적 84㎡A타입 225세대, 84㎡B타입 79세대, 84㎡C타입 79세대, 84㎡D타입 34세대, 101㎡타입 3세대 총 420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일반 분양 세대 대부분이 전용면적 84㎡ 이하인 중소형으로 이루어져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안산 파크 푸르지오의 3.3㎡당 평균분양가는 1300만원대 중반에서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이자후불제,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1번지(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9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408-4999

▶ 사통팔달의 교통환경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4호선 중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군자,안산 IC, 서해안고속도로 안산 JC, 평택시흥고속도로 월곶 JC 등이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 위치한 안산종합여객자동차 터미널을 이용한 시외 장거리 이동도 용이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또한 소사-원시선 복선전철, 안산-홍성 서해안 복선전철, 신안산선 등 광역 교통 개발 계획으로 서남부 지역의 광역교통 중심지로 안산시가 급부상하고 있다는 점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 안산시 최고의 입지 중앙역 중심지역에 위치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안산시에서 가장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중앙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미 완성된 기반시설의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경일초, 경수중, 성포고등학교 등의 학교가 다수 배치되어 있으며, 한양대 ERICA 캠퍼스, 서울예술대학교가 위치해 뛰어난 교육환경을 지니고 있으며, 성포동 주민센터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안산중앙역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하여 롯데마트, 홈플러스, 안산버스터미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안산시청, 고려대학교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업지 인근의 노적봉 폭포공원을 비롯해 안산중앙공원, 광덕공원, 성포공원, 성어공원, 안산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도 있다.

▶ 혁신적 설계와 다양한 상품으로 편리한 생활환경 조성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혁신적인 설계와 다양한 상품 배치로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우선 분양세대가 가장 많은 84㎡A타입과 84㎡B타입에서는 4Bay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펜트리장(발코니확장시)과 같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비롯해 원스탑세탁공간 같은 특화 설계도 적용되었다.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시키고 근린상가를 제외하고 지상주차를 없애 보행자 위주의 안전한 단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전동 필로티 계획을 통해 사생활 침해 예방과 보행자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단지계획을 수립했다. 아파트 주동 외벽에는 특화 디자인을 적용해 5층 아래는 석재마감으로 처리하여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 이미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단지내 장애인의 생활편의성을 확보하기 위해 장애물 없는 단지 설계를 통해 무장애건축물예비인증을 득하였고, 안전한 단지 환경을 설계에 반영해 범죄예방환경설계인증인 셉티드(CPTED) 예비인증을 득하였다.

▶ 파이브존 시큐리티 시스템으로 안전한 생활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방범과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한 생활을 제공한다.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방지하고,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과 단지 출입구에 차량번호 인식을 통한 외부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는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이 설치되어 단지 내외부의 보안을 강화시켰다. 위급한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비상콜 시스템도 지하주차장에 설치된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와 각 동 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 내부에 더욱 선명한 고화질 200만 화소 CCTV 카메라가 설치되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박현석의 다른기사 보기  
ⓒ 안산타임스(http://www.ansan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근주요뉴스
세월호 추모시설 결정 앞두고 민민갈등
“우리 가족은 학교에 감사드립니다”
끝나지 않은 전쟁
구봉도 대부해솔길 준공 빨라진다
“화랑유원지는 시민들 쉼터로 유지되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86 안산법조타운 209호 | 발행·편집인 : 민용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석
T전화: 031-482-2530~1 | 팩스: 031)482-2534
Copyright 2007 안산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ansantimes.com
안산타임스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